▶ 실적 3,000%↑ 폭증 + PER은 4배, PBR이 0.5배 + 삼성과의 차세대 프로젝트 + 대규모 무상증자 임박 + 삼성의 지분투자&M&A 핫이슈
▶ 극비 호재, 뉴스가 뜨는 순간 5분 안에 곧바로 상한가에 직행!
2011년 최고의 급등주로써 그 이름을 당당히 올릴 종목을 공개토록 한다. 작년 조선선재 30배의 기록마저 갈아치울 엄청난 재료를 보유했을 뿐 아니라 국내 메이저 세력과 유럽계 헤지펀드까지 매집이 들어오는 상황이다. 그야말로 쉴새 없이 펑펑 터지기 직전의, 폭풍전야와 같은 분위기로, 오늘 오후장에 갑작스런 상한가가 전혀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다.
이 종목은 대박 급등주로써 확실한 이유가 있다. 바로, 삼성과의 차세대 프로젝트를 동사가 독점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 재료는 아직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상황으로, 갤럭시S 2, 갤럭시탭 2 등 삼성의 차세대 스마트기기에 동사의 신기술이 독점 낙점된 상황으로 이로 인해 올해 실적만 전년 대비 수십 배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삼성과의 독점이라, 어찌 이보다 더 완벽한 흥행보증수표가 있을 수 있을 텐가? 말 그대로 물량을 모으는 대로 상한가 랠리를 펼쳐나갈 것이 불 보듯 뻔한 엄청난 호재인 것이다.
그것뿐만이 아니다. 여기에 동사가 보유한 알짜배기 자회사들이 올해 어마어마한 성장을 하고 있는데, 이 중 한 회사가 올해 혹은 내년에 상장을 준비 중에 있는 상태로, 이로 인한 시세 차익만 엄청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런 정보를 받은 일부 세력들이 발 빠르게 물량을 쓸어 담기 시작했다.
세력들이 이처럼 앞뒤 가리지 않고 물량을 모으는 데는 분명 이유가 있는 것이다. 한 발 늦기 전에 한 주라도 더 물량 확보하고, 안전벨트 붙들어 매는대로 함께 수익률 하이웨이를 달릴 것이다.
여기에 너무나 매력적인 포인트는 바로 이것이다. 분기마다 최고실적을 갈아치우면서 어닝서프라이즈가 연속인 상황에서 PER은 4배, 특히 PBR이 0.5배에 불과할 정도로 말도 안 되는 저평가 상태가 지속되고 있다. 필자가 2000여개 종목을 모두 뒤져 분석 또 분석했지만 이렇게 저평가된 종목을 찾을 수가 없었다. 즉 삼성과의 차세대 프로젝트를 떠나 벨류에이션만 가지고도 300~400%는 훌쩍 급등할 수 있다. 이처럼 저평가된 종목이야말로 얼마든지 시세를 만들 수 있는 금싸래기 같은 종목이라는 점을 반드시 주목해야 한다.
더욱 놀라운 정보는 현금유보율 6000%를 바탕으로 대규모 무상증자가 임박한 상황인데, 이번 무상증자 뉴스가 뜨는 순간 5분 안에 곧바로 상한가에 진입함은 물론, 그 이후 상한가 랠리가 몇 번이나 펼쳐질지, 빨간 화살이 몇 번을 찍으며 치솟을지, 그 누구도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상승할 것이 분명하다.
마지막으로 삼성의 올해 마지막 지분투자 혹은 M&A가 가능한 종목으로 동사가 조심스럽게 거론되고 있다. 이 사실이 현실화 된다면 에스엔유, AP시스템, 에스에프에이 등 삼성발 수혜를 입은 종목들처럼 동사 역시 수직 상승하는 것은 너무나 자명한 사실일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이처럼 엄청난 재료와 수급, 실적, 내용이 완벽한 종목에 대한 선택은 하나이다. 물량 모으고 계좌를 펑펑 터뜨리는 것. 그것이 주식투자의 이유이자 가치가 아니던가!
▶ 첫째, 독점! 20조 규모 삼성과 차세대 프로젝트 진행 포착!
삼성의 새로운 스마트 기기에 동사의 신기술이 낙점되었다. 삼성의 야심작인 갤럭시탭 2에 동사의 독점 기술력의 채택되었고, 이에 따라 실적이 무려 2000% 이상 급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보안상 노출이 불가피한 감당 못할 재료 하나가 더 숨어있는데, 이 재료가 시중에 노출되면, 그야말로 상한가 축제가 벌어질 것이 확실하다.
▶ 둘째, PER 4배, PBR 0.5배! 2000개 종목 중 가장 저평가 된 실적 성장주다!
동종업체가 PER 12배 정도의 평가를 받는데, 동사는 여기의 1/3에 불과한 PER 4배에 불과하다. 여기에 더욱 놀라운 것은 현 주가가 자산가치의 50%에도 못 미치는 PBR 0.5배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이런 저평가 우량주를 세력들이 가만히 놔둘 이유가 없다. 6개월간 대규모 뭉칫돈이 꾸준히 유입되어 오늘, 내일 당장 폭등할 수 있는 그 맥점에 위치해 있는 상태이다.
▶ 셋째, 대규모 무상증자 임박 호재! 공시 뜨는 순간 5분 안에 상한가 직행한다!
무상증자는 즉 단기 주가 급등, 장기로 기업의 재무구조에 긍정적 평가라는 요소로 작용해 100이면 100 무상증자를 진행한 회사는 하나 같이 급등을 하곤 했다. 동사는 넘치는 현금유보율을 바탕으로 곧 무상증자를 단행할 예정으로, 이 소식이 뉴스로 노출되기 전 반드시 선취매 해두기를 바란다.
지금까지 수 많은 종목들을 추천해왔지만, 이 종목이야 말로 정말로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평가하고 싶다. 즉 매수하는 순간 무조건 오를 수 밖에 없다는 점 확신드리며, 단 돈 100만원이라도 매수해 세력들이 물량을 더 빼앗기 전 꼭 선취매 하길 권해드린다.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유라테크, 대유에이텍, 한일이화, 삼양옵틱스, 에이스디지텍, 코리아본뱅크, 심텍, 현대EP, 오공, 젠트로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