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중' 오렌지캬라멜, 펑키헤어+하의실종 패션에 농염 눈빛..파격행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음중' 오렌지캬라멜, 펑키헤어+하의실종 패션에 농염 눈빛..파격행보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걸그룹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 오렌지 캬라멜이 한층 더 화려하고 강렬해진 모습으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오렌지 캬라멜은 9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 곡 ‘방콕 시티(Bangkok City)’를 공개했다.


이날 오렌지 캬라멜은 하의 실종 패션 종결자 다운 긴 티셔츠와 금발의 펑키스타일 헤어로 상큼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뽐냈다. 여기에 일명 흔들댄스로 불리는 아찔한 댄스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들은 기존의 귀엽고 톡톡 튀는 오렌지캬라멜만의 매력에서 탈피, 몽환적인 느낌의 표정으로 매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앞서 이들은 컴백 무대를 앞두고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의상이 다소 민망하다는 의견이 제기돼 선정성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펑키 한 느낌의 방콕시티와 클럽이라는 뮤직비디오 속 배경을 최대한 반영해 오렌지캬라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기 위한 것이며 논란이 되는 의상은 패션의 한 부분으로 봐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방콕시티'는 펑키 클럽의 강렬한 비트와 아날로그 감성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과감하게 믹스매치한 중독성 있는 곡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