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가 ‘반드시 매수’라는 강력한 사인을 시장에 내 보낼 때가 있다. 바로 시장에 엄청난 악재가 지나갔을 때다. 악재가 지나가면 예외 없이 무차별 폭등 장세가 펼쳐졌다. 유럽 재정 위기, 더블딥, 중국 긴축 재료 후에는 어김없이 시장이 폭등했다.
필자는 지금 이런 폭등 장세를 앞두고 또 한번 엄청난 시세가 터질 종목을 지금 쳐다보고 있다. 이 종목은 창사 이래 최대 주가에 도전하는 종목이다. 특히 필자가 집요할 정도로 파고들며 분석해 낸 놀라운 정보라 더욱 확신을 갖고 있다.
필자가 보고 있는 이 종목을 반드시 여러분들도 봐야 한다. 무조건 봐야 한다.
세력이 맘대로 주가를 폭등시킬 수 밖에 없는 결정적인 호재가 세가지나 있다. 전세계 매출 순위 1위에 빛나는 해외 기업에 대규모 공급이 터지기 시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이 내용 하나만으로 폭등이 가능하지만 다른 엄청난 재료가 또 있어 길게 설명하지 않는다.
또 2007년부터 시작한 신규 사업이 드디어 대폭발을 하면서 지금 주문이 쏟아져 들어오고 있다. 이 경우 국내 대기업은 모조리 거래선으로 확보하면서 매출이 기하급수로 늘어나는 중이다.
이 두 가지 재료는 정말 새발의 피다. 정작 초대박을 자신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정보의 노출을 최소하기 위해 자세히는 말하기 어렵지만 삼성의 바이오 사업 진출에 동사가 이미 주문을 받기 시작하고 있다는 점만 밝히겠다.
구체적인 내용은 필자의 오늘 이 종목에 대한 추천을 반드시 청취해 확인하기 바란다. 삼성의 바이오 진출에 다른 엉뚱한 수혜주를 찾아 봐야 헛수고다. 세력들은 이미 이 종목을 제대로 매집해 버려 엄청난 시세를 폭발시킬 차트를 만들어 버린 것으로 보인다.
이미 매집은 끝나 버린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기회를 놓치거나 초반 폭등에 감동해 차익실현 했다가는 이 후 이어질 엄청난 폭등에 주식 투자 자체를 그만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도 모르는 종목이다. 이번 지진 사태에 의한 증시 변동성이 끝나기 전에 빨리 매수하기 바란다. 정말 시간이 없을 수 있다.
[첫째. 창사 이래 최고의 주가 이번에 도전한다!]
이미 매출이 폭발하고 있다. 사상 최대 실적을 넘어 상장사 기록에 남을만한 엄청난 성장이 시작되었다. 이 기회는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기회다.
[둘째, 시장이 놀랄만한 초대형 재료가 터진다]
업계를 발칵 뒤집을 재료가 곧 터진다. 시장에 전혀 노출이 안된 것으로 삼성발 대형 호재가 있다. 삼성에서 작정하고 투자하는 바이오 분야에 이미 수주를 시작하고 있다. 깜짝 놀랄만한 호재다.
[셋째. 알고 보니 이미 매집은 끝! 놀랄만한 시세에 도전한다!]
실적은 엄청나게 좋아지고 이 같은 대단한 재료가 있음에도 주가는 PER 5배에 불과했다. 차트를 보니 이해가 된다. 완벽하게 매집하느라 세력들이 눌러버린 것이다. 그러나 이제 매집을 끝내고 터지겠다는 강력한 신호를 내고 있다.
꼭 잡아야 한다. 아니 매수를 안 하더라도 이 정보는 듣기 바란다. 정말 볼만한 급등주 쇼가 눈앞에서 펼쳐질 것이다.
이렇게 말했는데도 못 잡으면 주식투자 평생 후회가 될 그런 종목이다. 특히 최근 2시만 넘으면 급등 시도를 하고 있어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 특정 시간대 폭등을 시도하는 종목은 거의 예외없이 3~4일 안에 엄청난 시세가 터졌다는 점을 상기하길 바란다.
※ [U팍스 SK증권] 어플 출시 이벤트! U팍스 SK증권 어플에서 전문가 추천진단이 무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 자세히
[Hot Issue 종목 게시판]
유아이에너지/삼성중공업/보령메디앙스/영남제분/CJ씨푸드/케이씨텍/쌍용정보통신/리노스/STX조선해양/SK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