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핀에어, 서울~유럽 취항 기념 특가 판매..76만원부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아시아와 유럽을 연결하는 항공사 핀에어(한국지사장 야니 페우쿠리넨)는 이달 말 취항하는 서울~유럽 노선 주 7회 운항을 기념해 왕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동서유럽을 비롯한 북유럽과 러시아, 발틱 지역 등 핀에어 유럽 전 도시행(핀란드 헬싱키 및 핀란드 국내선 제외)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핀란드 헬싱키에서 왕복 구간 내 1회 무료 스톱오버 기회가 제공된다.

이코노미석 기준 서울~유럽 왕복 항공권을 이달 31일까지 발권하는 경우 76만원부터(이하 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4월1일부터 30일까지 발권할 땐 86만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핀에어 멤버십 제도인 '핀에어 플러스' 마일리지는 50% 적립할 수 있다.


단, 핀에어가 운항하는 항공편명(AY)을 이용하는 노선에만 해당되며 이달 31일까지 발권하는 경우 4월30일까지, 4월30일까지 발권 시에는 5월31일까지 여행을 완료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핀에어 예약과(02-730-0067) 또는 홈페이지(www.finnai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