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조정과 무관하게 터지는 폭등주 때문에 지금 투자자들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HTS 켜 놓고 혼자 매매하는 투자자들은 순식간에 치고 올라가는 상한가에 멍할 따름이다. 추천하자 마자 폭등하며 상승하기 시작하더니 어느새 7000원 하던 주식이 22,000원까지 폭등해 있다. 수익률만 200%를 가볍게 돌파했다.
필자의 추천주는 오성엘에스티였다. 단기 공략주도 거의 매일 상한가 잔치다. 3월 2일 로케트전기 상한가, 디피씨 상한가, 딱 한번 단타로 보자고 했던 부스타는 3일 연속 상한가가 터졌다.
이번에 또 한번 급등이 몰아 칠 종목을 제시한다. 3월 여의도를 강타할 대폭등이 터질 것을 자신한다. 오히려 200% 터진 오성엘에스티나 단기 상한가 적중주보다 이 종목의 폭등이 더 자신 있다. 아마 이 종목 한번 터지면 한달 만에 최소 200%는 어렵지 않게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다.
증시를 강타할 메가톤급의 재료가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재료는 증권가에 전혀 노출이 안 되어 있다. 심지어 이 종목명을 아는 투자자 조차 희박할 정보로 보안이 완벽한 종목이다.
그런데 곧 대형 사고를 칠 엄청난 재료가 숨겨져 있다. 해외 경쟁사의 생산이 중단되면서 동사의 제품 단가가 지금 폭등하고 있다. 향 후 수 년간 경쟁사의 제품 생산이 불가능해지면서 그 경쟁사의 고객이 모조리 몰려들고 있다. 이 정보는 증시는 업종 담당 애널리스트도 거의 모른다.
여기에 결정타가 또 있다. 동사의 업종과 무관한 삼성전자에 제품 공급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PC 핵심 제품을 동사가 생산하고 있는데, 이는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세력들은 이미 모든 정보를 통찰하고 이미 매집을 끝냈다.
비슷한 사례를 들자면 작년 3000원대 추천 후 정확하게 1000% 터진 젬백스의 폭등 직전 나왔던 움직임을 이 종목이 그대로 보이고 있다.
이 종목은 단순 테마가 아니라 실적이 폭증하고 있고 향 후 최소 3년은 전세계 수주를 싹쓸이 하는 초고성장이라는 명분이 있다.
급등한 종목에 이제 미련없다. 대한민국 증권가에서 최초로 젬백스나 12월 대선 테마주를 유일하게 추천한 필자는 딱 이 종목을 더 쎈 후속주로 제시한다. 더 터진다고 확신한다. 아예 증시 이 한 종목으로 올해 주식 농사를 끝내 버리기 바란다.
첫째. 증권가와 금융가를 강타할 초대형 호재! 3월 곧바로 터진다!
제품가격이 폭등하고 있다. 안 그래도 부족한 공급량에 경쟁사가 원재료를 확보하지 못해 생산 중단까지 벌어지고 있을 정도로 수요가 폭발적이다. 그야말로 부르는 것이 값일 정도의 가격 폭등이 동사의 실적은 기하급수로 불어나고 있다.
둘째. 노출 안 된 엄청난 급등 재료 또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시장까지 석권 중!
시장에 전혀 노출이 안 된 엄청난 호재가 또 있다. 동사의 업종과 무관한 것으로 알려진 IT 업계에 까지 동사의 제품이 공급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전격 제품이 공급되면서 주문량이 그야말로 쏟아져 들어오고 있다.
셋째. 이미 매집은 끝! 단기 대폭등이 곧바로 터진다!
기다림도 필요없이 곧바로 터진다. 얼마 전 터진 대선 테마주는 차라리 허접한 수준의 급등으로 봐도 좋다. 차원이 완전히 다른 무섭다 싶을 정도의 폭등이 무조건 터진다. 이미 세력의 움직임이 시작되었다. 지금 잡지 못하면 몇 배 올라버리는 것을 구경만 하게 된다.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하루, 한시가 급하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인지디스플레/모헨즈/중국원양자원/리노스/네패스/팜스토리한냉/SG&G/삼성증권/에스엘/성호전자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