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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저용품 대형매장 줄줄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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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네트웍스·LG패션 등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스포츠·아웃도어 전문샵 시장이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기존 등산이나 자전거, 스키 뿐 아니라 캠핑, 스킨스쿠버, 요트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관련상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대형 전문매장들이 경쟁적으로 늘고 있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S네트웍스는 다음 달 초 서울 대치동 은마사거리 인근에 워킹 전문 멀티숍 '웍앤톡' 1호점을 오픈한다.


2개층에 880㎡(270여평) 규모로 조성되는 이 매장은 기존 아웃도어 품목과 함께 도보여행에 초점을 둔 워킹 전문 멀티샵을 표방하며 트레킹 및 하이킹 전문상품을 중심으로 국내외 90여개 브랜드를 대거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인 픽퍼포먼스와 스위스의 기능성 이너웨어 브랜드인 오들로 등 국내 미유통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며 "올 연말까지 모두 4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레저용품 대형매장 줄줄이 오픈 인터스포츠 구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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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패션이 독점 전개하는 스포츠 전문매장 인터스포츠 매장은 다음 달 말 서울 양재동 프리미엄 아웃렛 하이브랜드에 4837㎡(1400여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을 오픈하며 강남권에 진출한다.


특히 맥킨리 등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10여개 브랜드의 상품이 진열되고, 트레이닝존, 바이크존 등 15개의 존(zone)과 배팅 시뮬레이터, 인공 암벽장, 미니실내 트랙 등도 들어서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하이브랜드 관계자는 "주로 강남지역 쇼핑객들이 방문하는 아웃렛 안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접근이 용이해 본격적인 강남상권 공략을 위한 전초기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저용품 대형매장 줄줄이 오픈 오케이아웃도어닷컴 분당점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전국에 운영중인 10여개 직영매장을 꾸준히 확대하는 한편, 아웃도어 상품 외에 건강 관련상품도 추가할 계획이다. 이미 지난해 가을 성남 모란 직영매장을 분당 서현동으로 이전해 990㎡(300여평) 규모로 확대하면서 기존 700여개 취급 브랜드와 함께 비타민과 건강용품 등도 선보이고 있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아크테릭스, 마무트, 머렐 등 해외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독자적인 유통채널을 통해 직수입하는 노스페이스, 나이키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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