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동방신기가 후속곡 공개와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로 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명성을 재확인시켜줬다.
동방신기는 2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앨범 후속곡 '맥시멈 (MAXIMUM)'을 선보였다.
이날 동방신기 멤버들은 탁월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동양의 전사 이미지의 강렬한 블랙 의상으로 남성미를 과시했다. 여기에 멤버 창민이 잔근육을 공개하며 많은 여성팬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맥시멈’은 동양적인 냄새가 물씬 풍기는 파워풀한 댄스곡. 타이틀 곡 '왜'의 후속곡으로 강렬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특징인 노래다. 동방신기 특유의 가창력과 고난도 퍼포먼스도 돋보여 또 한 번의 인기몰이가 예상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국내 케이블 및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연일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또 지난달 26일 일본 현지에 출시된 동방신기 새 싱글 ‘Why?(Keep Your Head Down)’는 무려 23만 1천장이라는 판매고를 올리는 성과로 한일 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