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한승연의 아버지, 리더 박규리에 대해 비난. 한승연의 아버지 한종칠 씨는 지난 15일 방송된 일본 후지TV <슈퍼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리더가 책임감 없게 하는 것 같다. 그러다보니 오늘날 이렇게 소통이 잘 안돼서 이런 사태가 빚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1월 19일, 카라의 니콜, 한승연, 강지영은 소속사 DSP를 상대로 전속 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결국 지난 14일 이들 3인은 계약 보존재확인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보도자료
<#10LOGO#> 이것도 소통과는 거리가 있어 보입니다만.
인디밴드 10㎝, 정규 앨범 발매 하루 만에 모두 매진. 10㎝의 첫 정규 앨범 <1.0>은 발매 하루 만에 초도 물량 1만 장이 모두 매진되어 현재 재주문에 들어간 상황으로 알려졌다. <1.0>에는 과거 발매한 EP에 수록된 ‘죽겠네’의 앨범 버전을 비롯해 ‘우정, 그 씁쓸함에 대하여’ 등이 수록되어 있다.
보도자료
<#10LOGO#> 이제 하루가 멀다 하고 소갈비를 뜯을 수 있는 건가요!
배우 김선아, 영화 <투혼>(가제)에 캐스팅. <투혼>은 한 때 화려한 시기를 보냈던 철없는 천재 야구선수가 시한부 인생의 아내와 가족을 위해 재도약에 나서는 이야기로, 김선아는 야구선수의 헌신적 아내 역할로 등장한다. 한편, 천재 야구선수 윤도훈 역에는 배우 김주혁이 캐스팅되었다.
보도자료
<#10LOGO#> 천재 선수의 재도약 조건
1. 시한부 아내
2. 투병 중인 소년과의 약속
3. 그냥 내년에 FA
<슈퍼스타 K 2> TOP 11이었던 김그림과 이보람, 작곡가 조영수가 있는 넥스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엠넷미디어는 지난 14일 김그림과 이보람이 조영수의 회사이자 가수 숙희 등이 소속되어 있는 넥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채결했다고 밝혔다. 조영수는 “TV에서 보여주지 못한 그 이상의 재능을 발굴해낼 것”이라 포부를 알렸다.
보도자료
<#10LOGO#> TV에서 보여준 ‘Timeless’ 이상의 것을 줘야 재능도 발휘되겠죠.
부활의 김태원과 시나위의 신대철, 게리 무어 추모 공연에 함께 출연. 16일에 방영하는 MBC every1 <수요예술무대> ‘게리 무어 추모특집 편’에는 김태원과 신대철을 비롯해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 넥스트의 김세황, 속주 기타리스트 이현석 등 한국 대표 기타리스트들이 출연한다. 김태원은 리허설 자리에서 “기타리스트들이 대우받지 못하는 현실이 안타깝고 더 많은 응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다음 주 챔스 경기 전에 기타계의 레알 마드리드부터 출동하는 군요.
Mnet <슈퍼스타 K 3>, 3월부터 오디션 접수 시작. 케이블 채널 Mnet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3월 10일부터 ARS와 UCC로 <슈퍼스타 K 3> 오디션을 접수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제작진은 “현재 다양한 포맷의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선보이고 있지만, <슈퍼스타 K>가 왜 오디션 열풍의 주역이 되었는지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도록 더욱 크고 차별화된 내용을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슈퍼스타 K>는 오디션을 접수하고
배우 윤상현, 일본에서 정규 1집 앨범 발매. 윤상현은 16일 스페셜 포토북이 포함된 1집 앨범 < Precious Days >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사이고노 아메’와 ‘치카이’ 등 기존 싱글 넘버들이 수록되어 있다. 윤상현은 19일부터 일본에서 쇼케이스 및 팬미팅 등을 가질 계획이다.
보도자료
<#10LOGO#> 오스카는 일본을 접수하고
MBC 김재철 사장 연임. MBC 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는 16일 열린 MBC 신임 사장 면접에서 김재철 현 MBC 사장을 신임 사장으로 결정했다. 한편, 16일 오전 신경민 전 MBC 앵커는 트위터를 통해 “16일은 MBC 3년을 이끌 사장이 결정되는 날”이라며 “그런데 이미 결정됐다고 하네요. 굿이나 보란 뜻이겠죠”라고 면접 전에 이미 내정된 사람이 있을 거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보도자료
<#10LOGO#> 어둠은 MBC를 접수했군요.
10 아시아 글. 위근우 eigh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