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K몰, 소셜커머스 서비스 시작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애경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AK몰(www.akmall.com)이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시작한다.


AK몰 사이트 내에 '핫 클릭(Hot Click)' 코너를 만들고 9일부터 소셜쇼핑(Social Shoping) 사업에 들어간다.

AK몰은 피자헛, KFC등의 외식상품교환권과 휘닉스파크, 테딘워터파크 이용권, 레스토랑 식사권, 타테오시안 시계 등을 40~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 2월 한달 동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0대를 증정하며 자신의 블로그로 퍼간 사람을 대상으로 한 달간 피자헛(45개), 던킨 까페라떼 교환권(450개)을 준다.

AK몰은 작년 초부터 까페, 블로그, 소셜네트워킹서비스(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트위터 팔로워가 2만명을 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