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갑수, 윤승아와 깜찍 셀카 공개 '실제 父女같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김갑수, 윤승아와 깜찍 셀카 공개 '실제 父女같네' [사진=N.O.A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스포츠투데이 이기범 기자]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 출연중이 배우 김갑수가 윤승아와 촬영한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김갑수는 지난 24일 한 커피 전문점에서 윤승아와 함께 커피를 마시며 흐뭇한 미소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김갑수는 트위터에 "권아 어제 공연 좋았다며 승아한테 들었어. 축하한다. 오늘도 화이팅!!! 승아랑 커피 마신다 부럽지? 담엔 너도 껴주게~ㅎ"라는 글로 윤승아와 함께 출연하고 있는 조권에게도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윤승아는 극중에서 김갑수가 20년전에 잃어버린 딸로 출연하고 있으며 아직 밝혀지지 않은 관계인 탓에 김갑수의 눈엣 가시 존재로 늘상 구박만 받고 있는 상황이라 극 중 관계와는 대조되는 사진으로 화기애애함을 더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극 중 부녀 지간이라 그런지 둘의 모습이 많이 닮은 것 같다" "극 중에서는 사이가 안좋더니 실제로는 완전 부녀 같다" "잃어버린 딸 승아에 대한 '딸바보' 인증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투데이 이기범 기자 metro8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