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돌아온 영구 '라스트갓파더' 29일 개봉 확정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돌아온 영구 '라스트갓파더' 29일 개봉 확정
AD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영화 '라스트 갓파더'가 오는 29일로 개봉을 확정하면서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국에 '영구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라스트 갓파더'가 개성 넘치는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뉴욕의 명물 맨해튼 브릿지를 배경으로 짐 가방을 들고 서있는 영구와 그를 둘러싼 주변 인물들이 글로벌 휴먼 코미디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한복을 벗어 던진 채 양복마저도 본인의 스타일로 소화한 개성 넘치는 영구의 모습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폭소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할리우드 공략에 나선 대한민국 대표 코믹 캐릭터의 업그레이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에 반해 엄청난 포스를 내뿜으며 영구 주위에 일렬로 자리한 할리우드의 명배우 하비 케이틀을 비롯한 배우들을 통해서 영화에서 펼쳐질 스토리적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양쪽 건물 벽면에 걸린 포스터 속 또 다른 포스터 역시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라스트 갓파더'는 대부의 숨겨진 아들 영구가 뉴욕에서 펼치는 상상초월 활약상을 그린 글로벌 휴먼 코미디로 오는 29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