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소녀시대 태연이 SBS 새 월화극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 OST 참여해 3연속 히트를 노린다.
태연의 소속사는 11일 "태연이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 OST에 참여했으며 13일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태연이 부른 '사랑해요'는 헤어지는 연인을 붙잡으려는 여자의 심리를 잘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아울러 태연의 맑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아일랜드 휘슬과 50인조 오케스트라 연주가 어우러져 신비로우면서 풍성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이 곡은 히트메이커 안영민의 작품으로, 태연이 '만약에', '들리나요' 를 연속 히트시키며 드라마 OST강자로 자리매김한 만큼 '사랑해요' 역시 안방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태연의 솔로곡 '사랑해요'는 오는 13일 오전 10시 멜론, 도시락, 벅스, 싸이월드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으며, 드라마 1회부터 삽입되어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아테나' OST에는 소녀시대 태연, 강타 등 인기가수들이 참여, '아테나'의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스토리를 다채로운 음색과 멜로디로 표현해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아테나: 전쟁의 여신’은 13일 밤 9시 55분 SBS에서 첫 방송되며, 정우성, 차승원, 수애, 이지아, 김민종, 최시원 등이 함께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