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말 대비, 매수세 집중되고 있는 핵심 주도주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주식시장은 12월을 기대하는 매수세가 넘쳐 나고 있는 상태이다. 이 글을 읽는 개인 투자자들도 12월 대비 월동준비에 박차를 가할 때이다.


증권방송 하이리치(hirich.co.kr) 福주식 애널리스트는 “IT관련주 말고도 관심을 가져야 할 종목군이 또 있다”며 전문가 분석실을 통해 공략해야 할 핵심 주도주를 소개했다.


福주식의 시황분석 게시물 보러 가기


현재 시장은 이미 많이 오른 종목에 대해 차익실현 하겠다는 의지가 강하고, 아직 덜 오른 종목은 매수에 나서고 있다. 기존의 주도주였던 자동차 관련주, 화학주들은 급락하는 모습에 반해 그 동안 소외 받았던 IT관련주 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양극화된 장세속에 어떤 종목으로 12월을 겨냥해야 할까?


필명 ‘일확천금12’라는 회원은 “명쾌하고 소신 있는 福주식의 리딩에 매료되어 무료방송 후 가입했다”며 “첫 종목이었던 삼성정밀화학으로 가입하자 마자 바로 10%의 수익을 낼 수 있었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 동안 코스닥 종목만 매매 하다 보니 시장에 소외됐던 날이 많았다던 그는 “시장의 주도주만 공략한다는 말이 어떤 것인지, 이제서야 주식에 제대로 눈을 뜬 것 같다”며 앞으로의 기대감을 내 비췄다.


福주식은 “주식은 투기가 아니라 투자”라며 “상한가 따라잡기 하는 무모한 매매방식이 아닌 기관과 외국인이 꼭 사들여야 하는 주요 종목을 선취하는 안목을 가져라”고 조언하며 이에 따라 시장 중심의 주도주 매매를 강조한다.


그는 과거 대한민국 최연소로 증권사 지점장을 역임하였으며, 이후 700회 이상의 오프라인 강연회를 통해 제도권에서 경험하고 습득한 노하우를 설파하는데 주력해왔다. ‘福주식’ 전문가를 경험해본 수 많은 개미투자자들은 한결같이 그를 ‘최고의 증시분석가’로 인정하고 있으며, ‘福주식’을 만난 후 주식시장을 보는 시야와 접근방식이 달라졌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23년 제도권이 인정한 시장 중심의 주도주 매매 1인자 福주식. 1주일 만에 삼성정밀화학 10%, 삼성전기9%, 하이닉스7% 등 고수익 적중시키며 오프라인의 명성을 온라인에서도 입증해내고 있다.


▲신중한 매수와 신속한 매도 ▲철저한 손절 관리 ▲비중조절, 현금도 종목이다 ▲지속적인 상담을 직접 경험해보고, 지난 1주일 급락장 속에서도 수익실현 가능할 수 있었던 비결을 반드시 확인해보길 바란다.

연말 대비, 매수세 집중되고 있는 핵심 주도주는?
AD



<금일의 이슈 종목>
글로웍스, LG디스플레이, 온세텔레콤, LG이노텍, 대우차판매


<이 리포트는 하이리치에서 제공하는 투자정보이므로 아시아경제신문의 기사방향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