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민효린, '트렌드리포트필' MC발탁..연기-노래-MC '못하는게 없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민효린, '트렌드리포트필' MC발탁..연기-노래-MC '못하는게 없네'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요즘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차세대 스타로 발돋움 중인 배우 민효린이 내달 1일 첫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Mnet '트렌드리포트 필 시즌6'의 MC로 발탁됐다.

‘트렌드 리포트 필’은 1대MC 모델 송경아를 시작으로 최여진, 윤진서 등 거쳐간 MC들 모두가 패셔니스타로 주목을 받으며 여배우라면 누구나 탐내는 선망의 MC 자리로 여겨져 왔다.


그동안 민효린은 유수의 패션, 뷰티 잡지 화보 촬영은 물론 영화제의 꽃인 레드카펫 드레스 패션을 통해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지목 받아왔다. 청순한 마스크와 글래머러스한 바디, 그 속에 감춰진 섹시함 등 팔색조 같은 매력을 풍겨 유독 패션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MC로 발탁된 것.

민효린은 "첫 MC 도전이라 무척 떨리지만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분야인 만큼 대한민국 간판 패션 프로그램의 MC로서 당당히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연출을 맡은 최소형 PD는 "민효린이 평소 패션에도 관심이 무척 많았던데다 요즘 연예계의 핫한 패셔니스타로 떠오르고 있어 시즌 6의 MC로 적격이라고 판단했다"며 "패션이라는 소재를 민효린의 트렌디하고 상큼한 감각으로 풀어내 대중들과 쉽게 공감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트렌드 리포트 필 시즌6'는 패션 프로그램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서울과 뉴욕 이원MC로 진행돼 눈길을 끈다. 패션의 중심 뉴욕에서는 톱모델 강승현이 MC를 맡아 현지 패션과 트렌드를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