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외식업계에서는 2011학년도 수능 시험을 마친 학생들을 위해 무료 메뉴 제공부터 다양한 할인 행사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수험생들을 위해 인기 애피타이저 무료 메뉴 쿠폰을 준비했다.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인 ‘오지치즈 후라이즈’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은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12월 10일까지 출력 가능하며 2만원 이상 결제 시 전국 103개 아웃백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수능 당일인 11월 18일부터 12월 10일까지 수험표 지참 후 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베니건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수험표를 제시하면, 베니건스 대표 인기메뉴인 컨츄리 치킨 샐러드 또는 몬테크리스토를 무료로 제공한다.
두 메뉴는 유난히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니건스 대표 클래식 메뉴로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로 준비했다.
도미노피자는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세가지 ‘수험생 특별 이벤트’를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는 ‘수험생 파이팅 이벤트’, 수능 시험 후 피자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수험생 100% 당첨 이벤트’와 파티카가 출동해 맛있는 피자파티를 열어주는 ‘수험생 파티카’ 등 세가지다.
빕스는 11월 한 달 동안 뚜레쥬르의 초컬릿과 찹쌀떡, 엿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수능 제품 구매 시 받은 영수증 쿠폰이나,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테이크 5000원을 할인해준다.
파파존스는 전국 63개 파파존스 매장에서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수험표를 소지한 수험생이 매장을 방문해 라지 또는 패밀리 사이즈 피자를 주문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코벨은 18일 수능일부터 25일까지 타코벨 매장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63레스토랑은 오는 30일까지 '63뷔페 파빌리온'에서 수험생들에게 평일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워킹온더클라우드, 백리향, 와꼬 등에서는 수험생 1명 식사 무료 및 합격기원 케이크를 제공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