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베니건스는 러브세트 메뉴 3종을 출시하고, 세트 주문 시 명품 와인을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니건스 러브세트와 함께 와인의 향기에 물들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12월 9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3종의 러브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은 칠레 산티아고 지방의 명품 얄리와인(까베르네 소비뇽&샤도네이)을 50%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얄리와인은 과일 향이 풍부하며, 스파이시한 향과 오크 향이 매력적으로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고 립아이 스테이크 등 소고기와 폭립 등 돼지고기와도 잘 어울려 국내에서 인기와인으로 꼽힌다.
러브 세트 메뉴는 커플세트(2인), 프렌즈세트(3인), 파티세트(4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연인 등 소규모 모임을 위한 2인 러브커플 세트에는 둘이서 나눠 먹기 좋은 쟈스민 폭립 앤 쉬림프와 시저 샐러드, 그리고 건강에 좋은 헬시 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친구, 직장 동료 등을 위한 3인 프렌즈 세트에는 베니건스 대표 인기메뉴인 컨추리치킨샐러드, 페페로치노 파스타, 트리플콤보 스테이크와 헬시 드링크 3잔이, 가족모임 등 4인 이상을 위한 러브파티 세트에는 후레쉬레인보우샐러드, 쉬림프 스터 후라이, 뉴욕스테이크, 시푸드 토마토파스타와 헬시 드링크 4잔이 마련돼 있다.
각 세트 메뉴는 단품으로 구매할 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베니건스의 다양한 제휴 통신사 및 카드사의 추가 할인을 받으면 최대 30%까지 다운된 가격으로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러브세트를 주문하면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해 1등(1명)에게는 하나투어 100만 마일리지가, 2등(3명)에게는 20만 마일리지, 3등(9명)에게는10만 마일리지가 적립되고, 4등(30명)에게는 베니건스 식사권이 제공되는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