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리스피 크림 도넛, ‘지킬앤하이드 도넛’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크리스피 크림 도넛, ‘지킬앤하이드 도넛’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스페셜 제품 ‘지킬앤하이드 도넛(1500원)’을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도넛 안을 블루베리와 스트로베리 두 가지 필링으로 채워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초콜릿 아이싱을 입힌 도넛 위에 반만 화이트 슈가를 뿌려 지킬앤하이드의 캐릭터를 흑과 백 두 가지 컬러로 형상화 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지킬앤하이드 도넛’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문화적 감성을 나누고자, 뮤지컬 초대권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내년 1월 7일 샤롯데시어터를 전관 대관해 총 1200명을 공연에 초청할 예정이다. 공연 20% 할인권, 오리지널 더즌, 오리지널 하프더즌, 저금통, 커피 1+1 쿠폰 등도 준비돼 있다.


또 공연 전 기간 동안 매월 마지막 일요일 저녁 공연을 ‘Fun KK-Day’로 지정, 영수증 날짜에 관계없이 2만원 이상의 크리스피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1인 2매까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헌호 롯데리아 KKD사업부 마케팅팀장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고객들에게 따듯하고 달콤한 도넛과 함께 풍부한 문화적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지킬앤하이드 도넛’을 출시했다”며 “크리스피가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뮤지컬 도넛도 먹고 공연도 즐기는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