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웹젠, '2010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웹젠(대표 김창근·김병관)은 우수 인력 확보와 장기적 발전을 위한 인적 인프라 형성을 위해 '2010년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서버프로그램 ▲클라이언트 ▲3D 그래픽 ▲응용프로그램 ▲게임 개발 및 기술 지원 ▲해외사업 등 마케팅 부문 ▲법무·회계 등이다. 4년제 학사 이상 취득자 중 오는 2011년 2월 졸업 예정자나, 경력 1년 미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심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 되며 합격자는 각 채용 단계별로 개별 통보 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홈페이지(company.webzen.com)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입사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2일부터 성균관대, 경희대, 동국대, 숭실대 등에서 캠퍼스 채용설명회도 개최한다. 채용설명회에서는 웹젠에 재직 중인 해당학교 졸업생과의 대담 및 담당 업무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이 마련되며, 별도의 부스에서는 인사 전문가의 1대 1 취업상담 프로그램도 운영될 계획이다.


웹젠 김창근 대표는 "우수 인력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개인의 성장을 위한 자기계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웹젠, '2010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AD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