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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크프라이스, 고객서비스 강화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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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소셜 쇼핑 사이트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이하 위메프)은 고객만족(CS) 전담 팀 인원을 기존 10명에서 40명까지 충원하고,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현재 위메프가 운영하고 있는 CS 전담 팀은 40명이며, 이는 소셜 쇼핑 사이트 고객 상담 인력 가운데 최대 규모다.


위메프는 서비스 오픈 초기, 대량 판매가 이뤄지면서 한꺼번에 회원이 몰려 서버가 다운되고 콜센터가 마비되는 등 고객들의 항의를 받은 바 있다.

이후 CS 인원을 확충하고, 10만건 이상의 슈퍼딜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보강해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위메츠 측은 설명했다.


현재 위메프의 콜센터는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1:1 상담과 게시판 등 온라인을 통한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이미 판매가 완료된 아이템에 대해서도 위메프 티켓 사용 시 후속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메프를 운영중인 나무인터넷 관계자는 "기존 소셜 쇼핑 업체들의 문제점으로 지적되던 고객 응대 서비스의 미비함을 보완하기 위해 상담인원을 10명에서 40명으로 4배 더 늘렸다"며 "입소문이 생명인 소셜 쇼핑의 특성상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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