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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경영 모범中企]영도금속상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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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경영 모범中企]영도금속상사 차의주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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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톱깍기+액세서리 35년 한우물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영도금속상사(대표 차의주·사진)는 1976년에 설립된 생활용품 회사로 '작지만 양질의 제품' 생산해 업계와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전 세계에 '아름다움'과 '건강'을 전달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지난 35년간 쉬지 않고 달려왔다. 손톱깎이와 주변 악세서리 및 매니큐어 세트 등의 제품들 모두가 쓰리쎄븐 브랜드의 수출로 축적된 노하우를 기초로 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

영도금속상사는 그간 소비자들에게 좋은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계획적인 품질관리, 완전자동 생산공정 등에 힘써왔다. 오직 좋은 제품과 브랜드만이 제품으로서의 가치가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보니, 직원들 모두가 최고의 품질을 이끌어내기 위해 한 마음으로 뭉쳤다.


영도금속상사의 차의주 대표는 스피드경영, 퍼펙트경영 신속, 정확경영을 꾀한다. 평생을 그날 해야 할 일들의 순번을 정해서 메모하고 실행하고 실행하기 전에도 한 번 더 확인하는 꼼꼼한 성격이다.

제품의 품질제일 원칙과 브랜드의 가치화에 최선을 다하라고 독려하며 회사가 사라져도 우수한 브랜드는 영원히 남는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쓰리세븐의 지속적인 동반자로서 손톱깎기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쓰리쎄븐 브랜드와 론칭시켜 나가면, 현재 시점보다 몇 배의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쓰리쎄븐 제품은 고객 개개인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개개인의 기호를 잘 반영하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거쳐 왔다. '최대다수 고객만족'이라는 경영방침의 실천으로, 인체공학의 개념까지도 포함된 신중한 디자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영도금속상사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 그리고 기술혁신으로, 세계3대 퍼스널 케어 뷰티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로 견고하게 자리매김했다.


영도금속상사 관계자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회사의 모토인 신속한 납품, 디자인 개발, 생산원가 인하 정신을 강화할 것"이라면서 "전 세계의 어떤 국가와 기업과도 경쟁해 승리할 수 있는 굳건한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품질경영 모범中企]영도금속상사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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