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피부고민 한번에 해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마몽드(www.mamonde.co.kr)에서 10가지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보습 크림 '마몽드 토탈솔루션'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됐다.
신제품 '마몽드 토탈솔루션'에는 미네랄 농축 발아콩에서 추출한 성분에 동백잎 왁스 성분, 각질케어에 효과적인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개선 성분 올레아놀릭애씨드가 함유돼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꿀 수 있다.
자연 유래 활성 보습으로 최적의 보습상태를 유지해 미백, 보습, 주름 개선을 비롯한 10가지 다양한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미네랄 농축 발아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은 얇아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주름을 예방해주며, 콩 표면에 존재하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콩 표면처럼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나노기술로 미세입자화 시킨 주름개선 성분 올레아놀릭애씨드는 보다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주름개선 효과를 낸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무엇보다 새로워진 ‘마몽드 토탈솔루션’에는 광물유, 인공색소, 파라벤 등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키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트러블 걱정 없이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임상 결과 그 탁월한 효과가 입증됐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임상 전문 회사인 ㈜엘리드에서 지난 6월부터 4주간 성인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임상을 진행한 결과 토탈솔루션 모이스처 크림 사용 2주 만에 피부 수분량이 6.83%가 증가했으며, 피부 각질은 역시 2주 만에 18.36%가 감소, 피부결은 4주 만에 6.15%가 개선됐다. 피부톤은 물론 모공까지 개선되는 효과가 나타났다.
‘마몽드 토탈솔루션 라인’은 모이스처 크림, 워터리 크림, 아이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