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건설 '수원 장안힐스테이트'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현대건설 '수원 장안힐스테이트' 분양
AD


[아시아경제 소민호 기자] 현대건설이 수원 장안구 이목동에 '수원 장안 힐스테이트' 927가구를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에 ▲59㎡ 204가구 ▲84㎡ 351가구 ▲101㎡ 168가구 ▲127㎡ 204가구 등이 들어선다.


북수원 IC에서 1㎞, 의왕 IC에서 3㎞, 성균관대역에서 1.7㎞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서울 강남권으로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 과천~의왕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국도1호선(경수로)의 교차지점에 위치해 있다.

특히 국철 1호선 성균관대역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고, 신분당선 환승역인 화서역이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과 수도권 북부로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인근에 파장초교, 이목중, 동원고, 동우여고, 경기과학고, 수성고 등 여러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는 수원 최고 학군을 자랑한다. 또한 성균관대·경기대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3~4 베이 구조 설계를 채택,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주방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대형 팬트리(Pantry·식료품 저장실)를 설치, 주부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101㎡, 127㎡는 4 베이 구조로 침실 1과 2를 가변형 벽체로 시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전 가구 현관에 대형 수납공간을 설치하고 하루의 날씨 정보와 주차 정보 등을 알려주는 매직 트랜스폼 미러를 설치해준다.


이와 함께 현대건설이 자체 개발한 유비쿼터스 특화 시스템을 대거 적용할 예정이다. 공용 부분 특화 시스템으로는 업계 최초로 현대건설이 개발한 유비쿼터스 첨단주차정보시스템(UPIS)을 도입했다. 이에따라 입주민의 위치를 감지해 엘리베이터가 자동 호출되고 중앙관리실에서 24시간 CCTV로 입주민의 안전을 지켜준다.


또한 유비쿼터스 키리스 시스템(UKS)을 도입, 입주민이 U-Key를 소지하고 있으면 공동현관이 자동으로 열리고 간편한 터치로 가구 디지털 도어록이 제어된다.


이 밖에 2300여㎡ 규모의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사우나, 독서실, 실버존 등을 들여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증대시켜 줄 계획이다.


고효율 폐열회수 환기 시스템을 설치, 난방시 열회수 효율을 75% 정도로 높여 관리비를 절감토록 했다. 분양문 (031)269-9779




소민호 기자 sm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