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큐브 홍보단, '모이스트TM 퍼블리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4초

아큐브 홍보단, '모이스트TM 퍼블리즌'
AD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1회용 콘택트렌즈인 아큐브 모이스트의 홍보단인 '모이스트TM 퍼블리즌(Moist Publizen)’ 발대식을 5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남녀 33명으로 구성된 모이스트TM 퍼블리즌은 올 12월까지 모이스트TM 특강, 멘토링 클래스 등 행사에 참석한다. 또 콘택트렌즈 사용법, 아큐브 모이스트 홍보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퍼블리즌은 공개(Publicity)와 시민(Citizen)의 합성어다. 소셜 미디어 활동에 적극적인 시민을 뜻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