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LG전자는 친환경 건강가전 'LG 에어워셔' 출시를 기념해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청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이며 LG전자 홈페이지(http://www.lge.co.kr) 이벤트 코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 선정 발표는 7일로 최대 20명이 뽑힐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9일에서 31일까지 무료 체험기간을 갖게 되고, 체험 미션에 따른 리뷰 제작 등 체험 활동 우수자에게는 35만원 상당의 LG 에어워셔가 증정된다.
LG 에어워셔는 공기 중의 세균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NPI(나노 플라즈마 이온)' 기능을 적용해 4계절 공기청정과 실내 적정습도를 유지를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친환경 가전이다.
또 '2중 항균 기능'으로 물속 세균 번식 최소화했다. 세척 편의성을 위해 수조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는 '분리 수조'를 채택했으며, 간단한 물 세척만으로 영구 사용이 가능한 '디스크 필터'를 적용해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앴다.
특히 LG 에어워셔는 여름철에는 제균기로 쓸 수 있는 4계절 제품이며 겨울철 따뜻한 '온풍 가열 가습 기능' 등 사용환경에 따른 다양한 선택 기능도 갖추고 있다.
김진우 기자 bongo7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