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가수 서인국이 깜찍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큰 함성을 자아냈다.
19일 오후 SBS를 통해 방송된 추석특집 드림콘서트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함과 동시에 한류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된 '한류 드림콘서트'는 지난 12일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한류 콘서트의 녹화분이다.
서인국은 깜찍한 안무와 의상이 포인트인 '애기야'를 화려한 가창력과 함께 관객들에 선사했다.
보타이와 그린 자킷으롸 깜찍함을 더해 이날은 더욱 큰 함성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애기야’는 유명작곡가 김도훈, 황세준, PJ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곡으로 휘성의 애교 넘치는 가사가 어우러져있는 곡. 여기에 라이머가 메이킹한 신나는 랩이 추가되어 더욱 흥을 돋구는 신나는 사랑 노래이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애기야’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바치는 애정표현을 담은 곡이며, 연인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어쩔 줄 몰라하는 남자친구의 마음이 그대로 드러나는 노래이다.
한편 무대에는 슈퍼주니어(슈주/이특, 희철, 예성,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기범, 규현), 2PM(투피엠/준수,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2AM(투에이엠/조권, 임슬옹, 이창민, 정진운) 강타, 2NE1(투애니원/박봄, 박산다라, 공민지, 씨엘), 세븐, 포미닛(4minute/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비스트(BEAST/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손담비, 카라(KARA/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애프터스쿨(After School/주연, 베카, 가희, 정아, 유이, 나나, 레이나, 리지), 미쓰에이(miss A/지아, 민, 수지, 페이), FT 아일랜드(FTIsland/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초신성(건일, 윤학, 성모, 지혁, 광수, 성제),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티아라(T-ara/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류화영), 엠블랙(MBLAQ/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 유키스(U-Kiss/알렉산더, 케빈, 일라이, 기범, 수현, 동호, 기섭), ZE:A(제국의 아이들/문준영, 시완, Kevin,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시크릿(Secret/한선화, 송지은, 징거, 전효성), 서인국 등이 올라 화려한 공연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