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제7기 해외교환장학생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미래에셋박현주재단이 '2010년 제7기 미래에셋 해외교환장학생'을 최대 300명까지 모집하는 선발요강을 14일 발표했다.


해외교환학생 프로그램은 각 학교에서 선발된 교환학생 중 자비유학이 어려운 상경계열 및 인문사회계열, 이공계열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으며 10월 4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각 대학 장학담담부서 및 교환학생 선발부서에 원서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미래에셋박현주 재단은 해외교환장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봄, 가을 2회에 걸쳐 장학생을 선발하며 작년 650명을 선발한 데 이어 올해는 선발규모를 700여명 수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학생에게는 비용 부담 없이 미국, 중국, 유럽 등에서 다양한 문화와 학문을 경험할 수 있도록 등록금 외에 항공료, 체재비가 최대 1년간 지원된다.

또한 미래에셋 장학생으로서 아카데미, 봉사활동 등 장학생 상호간 유대 강화와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최종합격자는 서류전형을 거쳐 12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박현주재단 홈페이지(http://foundation.miraeasset.com)를 참조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초희 기자 cho77lov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