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초구, 지역 우수 기업 제품 전시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13~15일 서초구청 광장에서 '우수 기업 제품전시회' 열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신기술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면서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초구내 우수기업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구청이 나섰다.


서초구, 지역 우수 기업 제품 전시회 개최 진익철 서초구청장
AD

서초구(구청장 진익철)는 서초구상공회(상공회장 박인주)와 함께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초구청 광장에서 '우수기업 제품전시회'를 갖는다.

지난 2006년 10월 처음 개최된 후 이번으로 10번째를 맞는 서초구 ‘우수기업 제품전시회’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확보가 어려운 지역내 중소기업들을 적극 발굴, 제품 홍보와 판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주민들의 추석선물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추석 전으로 앞당겨 실시한다.

총 34개 기업에서 참여, 기능성 화장품, 피부관리기기, 황토 관련 건강용품, 건강기능식품, 압축휴지통, 실버 악세서리, 삼베로 만든 이불, 양말, 가방, 패션 시계 등 주민들의 실생활에 편리하고 유용한 웰빙과 생활용품 등을 전시한다.


또 친환경종이로 만든 문구, 팬시용품, 어린이 완구, 우산, 양산, 자외선차단 썬캡 등 50여종의 품목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진익철 서초구청장은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 중소기업제품을 홍보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