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DJ DOC 김창렬, "넌 마술사니깐 생리대 광고 어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DJ DOC 김창렬, "넌 마술사니깐 생리대 광고 어때?"
AD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DJ DOC 김창렬과 마술사 최현우가 트위트를 통해 주고 받은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오전 인기장수그룹 DJ DOC의 김창렬이 자신의 트위트를 통해 "DOC가 소주광고를 찍는다"고 자신의 트위트를 통해 밝혔다.


김창렬은 자신의 트위트를 통해 "트친님들 굿모닝 ^^ 몇 년만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디오씨 광고 촬영이 ㅎㅎㅎ 아침부터 광고 촬영중입니다 오늘 하루 트친님들도 좋은일 마니 생기는 웃는 하루 만드세요 ^^ 으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 빠샤~ ㅎㅎ"라는 글을 남겼다.

이후 김창렬은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셔서 밝혀봅니다 디오씨랑 정말 잘 어울리는 소주광고 찍어요 ㅎㅎㅎ 참이슬 한잔 더 하자 ^^ 데려다 줄께 집에다 늦는다해~~~~ ㅋㅋㅋ "라는 글을 올려 네티즌에게 알렸다.

DJ DOC 김창렬, "넌 마술사니깐 생리대 광고 어때?"


이 사실을 접한 마술사 최현우는 "ㅋㅋㅋㅋㅋ빵 터짐"이란 댓글을 남겨 축하했다. 이에 김창렬은 "ㅋㅋㅋ 너도 광고 찍어야지 마술사니까 매직...매직이면...생리대 광고 어때???"라고 하자 최현우가 "소주광고 추카드려요.. ㅋㅋㅋㅋ 근데 컨셉 대박이다. ㅋㅋㅋㅋ 완전 웃김.. ㅋㅋㅋ"라는 댓글을 다시 글을 남겨 두 사람의 우정을 과시했다.


DJ DOC의 팬들은 "정말 축하드려요", "형님하고 정말 잘 어울리십니다"라며 축하 말을 남겼다.


한편 DJ DOC는 이번 광고에서 기존 모델인 배우 이민정과 함께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