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라조, 日 팬클럽으로부터 30여종 카레 선물 받아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카레'로 활동중인 노라조가 일본 팬클럽으로부터 카레를 선물받아 눈길을 끈다.


23일 소속사인 위닝인사이트에 따르면 지난 20일 소속사 사무실에 일본 팬클럽이 보낸 30여 종의 카레제품이 도착했다. 카레분말 뿐 아니라 카레맛 과자, 카레 라면, 카레 전용 식기 등 각종 관련 상품이 담겨있었으며 개수로는 100여 점이 넘는 카레종합선물세트였다.

특별한 선물에 감동받은 노라조는 선물 앞에서 '카레' 뮤직비디오 같은 코믹한 포즈를 취했다.


노라조는 "우리가 부른 '카레'가 카레가 발달된 일본에서 까지 인기가 많다니 깜짝 놀랐다. 앞으로 '카레' 무대에 서기 전에 선물 받은 카레를 먹고 오르겠다"고 선언했다.

'카레'는 흥겨운 후렴구로 중독성 강한 곡으로 카레를 코믹하게 풀어낸 신나는 음악이다. 현재 공중파 방송사 월간 방송순위 8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다.


노라조는 일본 음악계의 악동 DJ오즈마가 노라조의 '해피송'을 번안해 부르면서 일본 내에서 유명해졌고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노라조는 9월 11일 태국, 10월 9, 10일 미국, 10월 중 일본 등에서 공연을 가질 계획이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