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쿡TV' 보고 이영호 선수와 게임도 한판?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KT(대표 이석채)는 오는 19일까지 ‘이영호와 함께하는 쿡TV 게임 페스티벌’에 참가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e스포츠 저변확대와 오픈 IPTV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프로게임단 ‘KT 롤스터’를 사랑하는 스타크래프트 게임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쿡TV 홈페이지(http://tv.qook.co.kr)에서 이영호 선수를 비롯한 KT 롤스터 프로게이머 중 대전하고 싶은 선수를 직접 선택하면 된다. 참가자 투표에서 최다득표를 기록한 3명의 선수가 게임 페스티벌에 나서게 된다. 이들과 경기를 치르게 될 페스티벌 참가자는 해당 선수를 대전 상대로 선택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수 별 3명씩 모두 9명이 선정된다. 경기는 KT 롤스터 연습장(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8월 24일과 9월 1일, 9월 3일에 각 선수 별로 열릴 예정이다.


게임방식 지정도 게임 페스티벌의 재미를 한 층 더한다. 참가 신청 시 ‘마우스만으로 플레이하기’, ‘참가자 2명 vs 선수 1명으로 플레이하기’, ‘선수가 3분 동안 아무것도 안 하기’등을 선택해 프로 선수들에게 핸디캡을 적용시킬 수 있다.

KT는 이번 게임 페스티벌 전 경기를 게임방송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해 쿡TV 오픈 서비스인 [쿡끼리]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전용 키보드 9명, 무선 광마우스 50명, 문화상품권(1만원권 기프티쇼)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KT 미디어본부장 서종렬 전무는 “참가자들 프로리그 최고 수준의 선수들과 직접 경기를 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쿡TV 오픈 서비스를 통해 IPTV에 출연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쿡끼리’에서 제공하는 TV 블로그의 콘텐츠를 차별화해 쿡TV 오픈 서비스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훈 기자 sear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