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항공, 8~9월 여름 이벤트 '풍성'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대한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는 자사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B787 드림라이너 퀴즈 풀고 국제선 항공권도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B787 차세대 항공기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을 추첨해 1등 2명에게 각각 국제선 항공권 2매와 스타리그 결승전 VIP 티켓 2매를, 2등 10명에게 4기가바이트(GB) USB, 3등 20명에게는 스타크래프트2 수하물 이름표를 증정한다.

또한 '대한항공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10만건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한국을 출발하는 국제선 이용객 중 아이폰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100MB) 상당의 KT 와이파이 데이터 로밍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수속을 마친 고객은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의 KT 쇼(Show) 로밍 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데이터 로밍을 이용해 대한항공 트위터, 페이스북에 여행후기 및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 인증을 남긴 고객 중 베스트 유저상(1등) 1명에게 4G 아이폰을, 가장 많이 글을 올린 베스트 카운트상(2등) 3명에게 뱅앤 울룹슨 이어폰을, 후기를 먼저 올린 선착순 100명에게는 대한항공 아이폰 케이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주 및 서귀포 KAL호텔을 마일리지로 이용하는 '마일로 호텔로' 고객을 대상으로 조식권 및 석식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호텔에서는 이달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의 '마일로 호텔로'에서 예약하고 대한항공을 탑승하는 고객에게 오전 10시에 체크인이 가능한 '얼리 체크인', 차상위 객실이 가능할 경우 객실 업그레이드, 3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추가 1박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혜원 기자 kimhy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