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557,0";$no="201008050827230808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강경록 기자]'모델돌' 나인뮤지스가 12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5일 타이틀 곡 '노 플레이보이(No playbo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 4일 1차 재킷사진을 공개하며 매력을 발산한 나인뮤지스는 5일 오후 1시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디테일한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이들은 런어웨이를 연상케하는 무대에서 워킹을 선보이며 패셔너블한 매력을 내뿜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순수남'으로 불리는 줄리엔 강이 '나쁜 남자'로 파격 변신, 반라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등 플레이보이 그 이상의 매력을 선보여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나인뮤지스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No playboy'는 박진영, 이우석(Rainstone)이 공동 작곡해 레트로 선율에 퓨처리스틱한 비트가 만난 곡으로 심플한 코드 패턴의 메인 멜로디가 반복적으로 연주되며 중독성이 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인 스타제국은 "이번 티저는 패셔너블한 의상과 디테일한 소품을 사용해 '모델돌'다운 나인뮤지스의 매력을 살리는데 주력했다"며 "상대 남자 역으로 많은 배우들이 물망에 올랐다. 선별을 거친 끝에 나인뮤지스 모든 멤버가 170cm가 넘어 줄리엔 강이 키와 비주얼에서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6일 2차 재킷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