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훼미리마트, 하나SK카드와 전략적 제휴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보광훼미리마트는 2일 하나SK카드와 전략적 업무 추진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제휴 협약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훼미리마트와 하나SK카드는 지난 4월부터 간편한 터치 방식의 카드결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제휴를 맺게 됐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모바일(터치) 신용카드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 및 새로운 서비스 모델 개발 등의 전략적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1일부터 전국 훼미리마트에서 하나 SK 홈캐쉬백카드 결제시 OK캐쉬백이 7% 적립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두 달간 전국 훼미리마트에서 하나 SK 홈캐쉬백 카드 사용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애플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보광훼미리마트 전략기획실장 이건준 상무는 "유명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 고객 창출은 물론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등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분야의 전략적 제휴 추진 및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여 고객 맞춤형 편의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