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황혜영-단백질소녀, 비키니 화보 공개..'16살 차이 맞아?'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황혜영과 '단백질소녀' 이지연이 함께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황혜영이 운영하는 여성의류 쇼핑몰 '아마이'를 통해 최근 단독 공개된 비키니 화보에서 이지연(21)과 황혜영(37)의 나이차는 16살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6월 말 태안의 한 리조트에서 10시간 동안 비키니 화보 촬영을 함께한 황혜영과 이지연은 16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탄력적인 몸매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백질소녀'로 화제를 모았던 이지연은 이미 중학교 3학년 때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 오르면서 네티즌 사이에 화제를 모았던 인물로 SBS '신동엽의 있다! 없다?'에 출연 이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황혜영이 운영하는 쇼핑몰 '아마이'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이지연은 "이번 비키니 화보는 황혜영 선배가 직접 현장 연출은 물론, 의상까지 꼼꼼히 챙겨줬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현장을 지휘한 황혜영은 "이지연은 의상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탄력적인 몸매를 지닌 모델"이라며 "올 여름 비키니 시장에 영향을 끼칠 모델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이번 '단백질소녀' 이지연과 황혜영의 비키니 화보는 유료 모바일 업체에서 러브콜이 있었으나 황혜영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몰 '아마이'를 통해 단독 공개돼 네티즌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