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746,0";$no="201007160942573491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GM대우)가 ‘라세티프리미어스토리투어’ 이벤트 당첨자 32명에게 3박4일 동안 라세티프리미어를 운전할 수 있도록 시승 차량을 직접 전달하고 고급호텔 숙박권 및 1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했다.
GM대우는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라세티프리미어 차량에 얽힌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자사 홈페이지(www.gmdaewoo.co.kr)에 올린 고객 가운데 선정했다.
이번 행사 당첨자들은 16일과 17일 양일간 추가미션을 성공시키는 또 한번의 ‘스토리투어’ 이벤트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미션은 신사동 가로수길과 파주 프로방스마을, 남산N타워일원에서 진행되는 시승프로그램 참여 후 스마트폰을 활용하거나 GM대우 홈페이지에 시승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푸짐한 상품의 추가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일권 기자 ig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