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시아eTV, 15일 무극선생의 무료온라인방송 실시

- 15일(목) 오후 9시, 무극선생의 무료온라인방송 “여름투자전략과 매트릭스 매매기법”


아시아eTV(www.asiaetv.com)는 개인투자자들의 투자실력 향상을 위해 15일(목) 오후 9시부터 온라인생방송으로 국내 최고전문가 무극선생(새빛리서치센터장 이승조)의 무료방송을 실시한다.

이 무료방송은 현재 위너스클럽으로 활동 중인 무극선생(이승조, 현 새빛리서치센터 센터장)이 나서 ‘7월 여름투자전략과 주요종목 분석’이라는 주제로 1시간30분에 걸쳐 강의할 예정이다.


무극선생은 “이번 섬머랠리 장세는 철저히 차별화된 장세”라며 “2·4분기 실적보다는 3·4분기 실적 전망치가 더 중요하고 종합지수접근보다는 거시변수에 의한 업황순환주기를 더 중요한 판단기준으로 생각해야된다”고 말했다. 또 15일 무료방송을 통해 “차별화되는 기준과 업황 순환주기로 어떤 섹타의 종목은 매수하고 어떤 섹타의 종목은 매도해야하는지 기준 잣대 설정에 대해 중점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무극선생은 제도권 투자분석부 출신으로 자신의 기본철학과 매매기법 등을 기본으로 제자를 양성, 현재 그의 제자들은 각 증권사와 재야에서 무극선생 제자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에 있다. 또한 최근 30년 동안 실전 경험에서 터득한 주식투자 기법을 정리한 '30년 무극선생의 주식노하우'(도우)를 단행본으로 출간했다.


아시아eTV(www.asiaetv.com)는 대한민국 대표 경제신문인 아시아경제신문과 국내최초 주식교육업체인 새빛에듀넷이 ‘배운만큼 벌어가는 아시아eTV'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시작하는 온라인전문가방송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는 수익만을 위주로 진행되는 타전문가방송과 달리 선진국형 투자문화를 선도하며 개인투자자의 자립과 성공을 위해 기획됐다. 그에 맞추어 제공되는 서비스 역시 매매 리딩을 위한 장중방송과 함께 참여전문가의 기법과 매매기준을 배울 수 있는 교육방송 서비스도 내놓는다. 대표활동 전문가로는 무극선생, 김종철소장, 전율, 짐로펠, 고박사, 세림, 민피디 등이 있다.


15일 무료방송은 아시아eTV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접속은 홈페이지(www.asiaetv.com)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콜센터 050-6668-5858로 가능하다.
◇ 문의: 전화 050-6668-5858 / www.asiaetv.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