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LG유플러스";$txt="";$size="492,343,0";$no="201007130932033514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LG U+(옛 통합LG텔레콤 대표 이상철)는 기업대표사이트를 변경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변경된 LG U+ 기업대표사이트(www.lguplus.com)는 새롭게 출발한 LG U+의 기업이미지를 전달하면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주는 상품중심으로 고객과 소통을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업대표사이트 첫 화면에 접속하면 U+모바일, U+인터넷, U+070, U+TV, U+Pack, U+Biz 등 LG U+’의 대표상품들을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했고, 고객 라이프스타일 별로 자신에게 해당하는 유형을 선택하면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한눈에 보여주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해준다.
또 LG U+소개, 채용정보 및 투자정보 메뉴와 U+모바일, U+Home, U+Biz, 아이모리(iMORY), 웹하드(Webhard) 등 가족 사이트로 간편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홈페이지 구축을 담당한 LG U+ 통합이미지관리팀 강현욱 차장은 ”기존 기업 대표사이트가 회사 관련 정보 위주로 제공했던 것과 다르게 고객이 실제로 가장 관심 있는 상품 중심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함으로써 기업대표사이트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 했다”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성훈 기자 sear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