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695,0";$no="201007091050261213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 '엘피스'의 출시를 앞두고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엘피스'는 시간여행을 소재로, 동화 속 주인공인 '빨간모자'가 타임머신을 타고 여러 시대를 오가며 모험을 펼치는 캐주얼 RPG로, 7월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따라 컴투스는 오는 31일까지 '공동구매의 시간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출시 전 미리 공동구매에 참가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게임 할인 혜택과 아이템, 게임머니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추첨을 통해 PMP, 기프티콘 등을 선물하며 이벤트 참가 인원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 행운의 상자 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2000명이 넘는 사용자가 공동구매를 신청하면서 '엘피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고 컴투스 측은 전했다.
컴투스 모바일사업부 채문기 부장은 "엘피스는 가볍고 유쾌한 스토리와 쉬운 조작감으로 기존 RPG 사용자와 모바일 게이머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엘피스'와 공동 구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