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디션2, "여심(女心)을 공략하라"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최근 출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2'가 여성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몰이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에 따르면 여성과 남성의 게임 내 비율이 6 : 4로 다른 온라인 게임에 비해 여성 사용자의 비율이 높은 '오디션2'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여심(女心)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캐릭터의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보여줄 수 있는 '화사한 스킨 컬러', 여성미를 한껏 뽐낼 수 있는 '화이트 민소매 원피스', '흰 테두리 선글라스' 등이 최고의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는 것이 와이디온라인 측의 설명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캐릭터의 피부색을 좀 더 맑고 투명하게 표현해 주는 아이템인 '화사한 스킨 컬러'는 무더운 여름에도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 사용자들의 욕구를 게임 속에서도 그대로 반영,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6월 24일 프리미엄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 '오디션2'는 서비스 오픈 후 일주일 만인 7월 1일 1500여종의 아이템을 갖춘 '캐시샵'을 오픈했으며, 정식서비스 시작 이후 신규 가입자 유입이 전 주에 비해 2배 가까이 상승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