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389,734,0";$no="201006141441499196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이제 스마트폰에서도 신속하게 보안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됐다.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는 스마트폰을 통한 보안 정보의 신속한 전달을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m.ahnlab.com)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안철수연구소가 이번에 발표한 '모바일 안랩닷컴'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 최적화 됐으며, 최신 보안경보와 엔진업데이트 정보, 보안 권고문, 악성코드 정보, 최신 보안뉴스, 전문가 칼럼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올 하반기까지 고객지원 및 보안통계 기능 등을 추가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 웹 인프라를 강화할 예정이다.
안연구소 관계자는 "오는 2011년까지 스마트폰 악성코드 신고 및 전용백신 제공을 통해 모바일 보안 서비스를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철수연구소 민성희 팀장은 "최근 스마트폰의 확산에 따라,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가능해 졌다"며 "안철수연구소는 모바일 전용 보안 웹사이트를 활용한 신속한 보안정보 전달로 피해 발생을 최소화하고, 정보 접근의 신속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