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특징주]하이쎌, 아이패드에 반사필름 공급?..강세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LG디스플레이를 통해 아이패드에 반사필름을 공급하고 있는 하이쎌이 강세다.


8일 오전 10시57분 현재 하이쎌은 전일 대비 25원(3.79%) 오른 685원에 거래되고 있다.

LG디스플레이에 반사필름을 공급하고 있는 하이쎌은 이날 LG디스플레이가 애플과 패널 공급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아이패드 패널에도 반사필름을 공급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종선 하이쎌 사장은 "애플과 LG디스플레이가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 대한 패널공급 계약을 맺은 가운데 하이쎌이 반사필름을 LG디스플레이에 제공하고 있다"며 "아이패드가 국내 출시되면 매출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증시전문가들은 아이패드 및 아이폰 4G와 갤럭시S 등 모바일 관련기기 출시와 관련한 수혜주 투자에 대해서 신중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직접적으로 부품을 납품하는 업체가 수혜를 볼 가능성은 있지만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은 수혜주도 적지 않은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스몰캡 담당 애널리스트는 "애플이 국내 대기업과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있지만 벤더 업체들 실적 개선에 어느정도 영향을 줄 수 있을지도 파악해보는 것이 리스크를 줄이는 한 방법"이라고 전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형수 기자 parkh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