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리츠종금證, 제1회 증권카드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메리츠종금증권(대표이사 최희문, www.imeritz.com)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제1회 증권카드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25일 본사 대강당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메리츠종금증권 출범 기념으로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진행됐다. 전국에서 170여명의 대학생들이 200 여건의 작품을 응모하며 열띤 경쟁을 벌였다.

금상은 SADI에 재학중인 이광석씨, 은상은 한양여자대학교 이일영씨와 단국대학교 주병훈씨가, 동상은 성균관대학교 강승관씨, 홍익대학교 권솔희씨, 류형환씨 등 총 6팀이 수상했다.금상은 300만원, 은상 2명은 150만원, 동상 3명은 100만원 등 총 9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민영창 메리츠종금증권 기획본부장은 "독창성이나 심미성에서 돋보이는 작품들이 많아 심사에 어려움이 많았다"며 "대학생들의 참신한 디자인을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메리츠종금증권 출범을 널리 알리는 뜻 깊은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메리츠종금증권은 매년 부동산금융논문 공모전을 개최하는 등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를 꾸준히 개최해오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임철영 기자 cyl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