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금액 거래시 '옴니아2, 쇼옴니아' 무료지급
$pos="C";$title="";$txt="";$size="440,294,0";$no="201005131021214598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대신증권이 스마트폰 무료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13일 스마트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스마트폰 무료지급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지급 이벤트는 스마트폰 증권서비스에 대한 고객관심을 반영해 스마트폰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월 20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단말기 월 할부금을 전액 지원해 준다. 대상 단말기는 SK텔레콤의 옴니아2와 KT의 쇼옴니아다.
대신증권 관계자는 "옴니아2 및 쇼옴니아 스마트폰 증권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외 주요지수 및 챠트분석, 종목정보, 증권뉴스 등 다양한 증권관련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며 "또 주식 뿐만 아니라 선물옵션, ELW거래도 가능하며 국내외 주요 시장지수와 각국 환율 등도 검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료지급 이벤트는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 및 HTS인 사이보스를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선미 기자 psm8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