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독립선언 “급등주는 챠트에 답이 있다”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급등주를 미리 알고 선취매 한다는 것은 모든 투자자들의 로망이지만, 정보력과 자금력에서 뒤지는 개인투자자의 경우 외국인과 기관에 앞서 급등주를 사전 선취매 하기란 결코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종목선정도 물론 중요하지만, 시장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성공적인 주식투자의 첫 걸음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특히 현재와 같이 극심한 롤러코스터 장세일수록 시장의 방향성을 가늠하기 어려운 상태에 놓이게 되면, 냉정함을 잃은 채 감정적으로 대응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투자는 불가능 해 질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상황에서 일목균형표 분석을 통해 탁월한 시황 분석을 바탕으로 정확한 지수의 상승과 하락 예측으로 구체적인 매매포인트를 제시하고, 급등패턴의 종목만을 엄선 공략해 초보회원부터 고수회원에 이르기까지 안전한 고수익 실현에 이바지 하고 있는 애널리스트가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 VIP골드 증권방송의 ‘독립문 클럽’을 통해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있는 애널리스트 독립선언(본명 전상부)이 바로 주인공이다.


매일같이 수 많은 회원들이 '전문가 분석실'에 무료로 올라오는 그의 글을 확인하기 위해 하루에도 몇 번씩 로그인을 반복하고 있으며, 방송 참여가 어려운 무료회원을 비롯한 개인투자자들은 그의 글을 통해 명쾌하고 확실한 투자의 길라잡이로써 활용하고 있다.


“독립언님의 정확하고 적중률이 높은 글을 매일 접할 수 있는 사실 만으로 심적인 안정과 투자에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필명 ‘알차게살자’


“독립선언님의 혜안을 빌려 숲을 보니 이들 다양한 나무가 있어 아름다운 숲이 된다는 사실, 나무보다는 숲이 아름답다는 진리를 얻었습니다”- 필명 ‘금강소나무1’


“나에게는 귀신같이만 느껴지는 시황글 많은 도움으로 오늘 하루도 편안할 것 같습니다” - 필명 ‘mypreguy’


“독님의 시황은 올 초 폭락장에서 족집게 임을 보여줬지요. 항상 감사히 보고 있으며, 전업 투자가가 되면 다시 함께 하고 싶습니다” - 필명 ‘백호의 힘찬기운’


이와 관련해 독립선언은 “정확한 포인트까지 제시하는 세밀하고 정확도 높은 분석은 오랜 시간 동안 투자자들의 신뢰가 쌓여 매니아 층이 형설 될 정도로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전문가로써 궁극적으로 수익률 제고에 도움이 되어 주식투자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선미 기자 psm8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