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종철·우슬초 등 향후 투자전략 공개강연회

[아시아경제 구경민 기자]5월의 첫 주말, 아시아경제와 새빛에듀넷 공동개최 ‘제1회 성공투자 심포지엄’의 7회차 강의가 시작된다. 1, 2일 주말동안 국내 최고의 증권분야 전문가 4인이 나와 주식, ELW, 간접투자 분야의 성공전략을 제시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전망이다.



먼저 1일 오후 1시에는 주식투자 성공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1부는 우슬초 맥투자전략연구소 소장(본명 김웅성)이 나서 ‘성공투자의 핵심, 이렇게 하라!’ 주제로 시작한다. ▲이겨놓고 싸우는 기술 ▲역발상 투자전략, ▲마인드 컨트롤 등 투자고수가 되기 위한 비책을 소개할 예정이다.

우슬초 소장은 현재 다음 까페 '종자돈 500으로 10억만들기' 시샵으로도 활동 중이며, 저서로는 최근 베스트셀러인 '우슬초의 이겨놓고 싸우는 주식투자'가 있다.


2부는 김종철 주식정보라인 대표의 ‘넥라인 주가! 퍼펙트 패턴을 공략하라’ 강의가 이어진다.

주요 강의 내용으로는 ▲1555p 매수 포착이후 목표지수 찾기, ▲2년간 수익쌓기 성공전략과 마무리전략, ▲세력주 포착의 숨겨진 비밀 ▲돈버는 투자자의 기본철칙 3가지 ▲주도 업종과 종목 분석 등이 공개된다. 매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종합주가지수 분석 및 투자전략 제시하고 있는 김종철 대표는 “현재 시장은 2010년 향후 투자전략에 있어서 중요한 시점에 이다. 마지막 배팅자리에서 퍼펙트존을 잡기위한 전략을 전격 공개할 것”라고 언급했다.


이번 강좌를 진행하는 김종철소장은 국내 종합주가지수 판단의 최고 권위자로 국내 주식전문가들의 스승으로 알려져 있다. 저서로는 25년 실전 투자 노하우를 정리한 '주식투자 1:1 종목 발굴법'과 국내 유일의 매도 기법서인 '주식투자 1:1 매도기법' 등이 있다.


2일 일요강의는 파생상품 투자와 간접투자 부분으로 나눠 진행된다. 1시에 시작하는 1부는 민PD 엠제이 대표(본명 민명기)가 ‘7월까지 ELW 이렇게 공략하라!’ 주제로 진행한다. ▲ 왜 7월까지인가 ▲ELW만의 진검승부! 등을 다루며 민대표만의 고음양저 기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2부는 최근 주식시장이 1700선을 회복하면서 환매가 늘고있는 펀드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송영욱 새빛에듀넷 이사의 ‘내 펀드의 답을 찾다’ 강의는 환매와 추가불입의 기로에 서있는 투자자들에게 세제혜택의 실제, 펀드별 진단과 함께 앞으로의 투자전략을 제시할 것이다.


이 심포지엄은 무료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수강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새빛에듀넷 홈페이지(www.assetclass.co.kr)를 통해 유료로 생방송을 볼 수 있다. 생방송 수강자에게는 일주일간 다시보기 서비스가 제공된다.


접수는 홈페이지(www.assetclass.co.kr)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02-3442-4393)로 가능하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구경민 기자 kk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