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인기시간대 테마별 편성 '선물 이벤트'

[가정의달선물] GS SHOP, 이색 이벤트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GS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외식장소를 정하지 못해 고민중인 가정을 위해 '꽃미남' 셰프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만찬을 차려주는 깜짝 이벤트가 바로 그것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키 위해서는 GS샵이 판매중인 '스트롬프라이팬'을 구입한 후 다음 달 2일까지 해당제품을 이용한 사진과 상품평을 올리면 된다.


선정된 한 명에게는 다음달 8일 어버이날 당일에 신세대 꽃미남 요리사로 유명한 신군, 재즈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퓨전한식 요리를 만들어준다.

선물수요가 많은 5월을 맞아 시기별 맞춤방송도 편성됐다.


최근 가족이나 친척간 왕래가 줄면서 전화 한 통으로 전국 어디든지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각종 홈쇼핑 제품들이 선물로 각광받으면서 GS샵 역시 오는 30일부터 '가정의달' 마케팅에 돌입, 인기시간대 위주로 선물상품을 집중편성했다.


가장 먼저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교육완구 '맥포머스 카니발', '짐보리 맥포머스'가 다음달 1일 오전 9시20분, '토도리브로'가 이어 3일 오전 10시20분에 방영된다.


어버이날 효도선물로는 건강식품이 전통적인 인기상품. 이에 GS샵은 미국 네이처스 플러스사의 '에너지버스터 멀티비타민'을 직수입해 선보인다. 최근에는 집에서 홍삼, 흑마늘 등 건강식품을 직접 해먹을 수 있도록 가마솥 중탕기 제품도 효도선물로 인기가 높다.


스승의 날 선물로는 화장품이나 주고 받는 사람들이 크게 부담을 느끼지 않는 이미용기기, 패션잡화 등을 찾는 사람이 부쩍 늘었다.


이에 GS샵은 다음달 1일 오전 9시20분에 '조성아 루나'를 준비했다. 홈쇼핑 전체 상품 가운데 최고 인기 상품인 이 제품은 신제형 파운데이션, 도구 일체형 제품 등 독특한 콘셉트의 제품들이 패키지로 구성돼 초보자들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최대열 기자 dy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