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TX팬오션 전 임직원 '한마음 봉사단' 발족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STX팬오션이 전 임직원을 구성원으로 하는 '한마음 봉사단' 을 발족했다.


STX팬오션은 29일 STX남산타워에서 이종철 부회장, 추성엽 부사장, 배선령 부사장을 비롯한 30여명의 임직원 봉사 단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에 발족한 '한마음 봉사단'은 향후 소모임 단위의 봉사단을 구성하고 정기적인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다방면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삼성농아원 도우미, 서울노인복지센터 급식 지원, 국립 장애인 도서관 봉사, 적십자사 사랑의 빵 나누기 행사, 누리사랑복지센터 자원봉사, 아름다운 가게, 엘림아동센터 학습지원, 약수노인복지관 배식, 성가복지병원 자원봉사, 부산 독거노인 가정방문 등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종철 부회장은 이날 발대식에서 "'한마음 봉사단'은 STX팬오션이 사회적 기업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유대감과 결속력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방면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가겠다"고 전했다.


STX팬오션은 지난 2006년부터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STX그룹 차원의 'STX Happy Volunteer Week ' 프로그램에도 전 임직원이 적극 참여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혜원 기자 kimhy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