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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인터넷 전시관 'H 갤러리' 오픈


[아시아경제 박수익 기자] 현대자동차는 6일 자동차의 과거·현재·미래를 한 눈에 보여 주는 'H 갤러리'를 현대차 기업PR 사이트(http://pr.hyundai.com) 내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H갤러리는 역사갤러리, 제품갤러리, 광고갤러리 세 부분으로 구성됐으며, 이를 연도·제품별로 구분해 사용자들이 필요에 따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역사갤러리는 1967년 현대자동차 설립부터 시대의 흐름에 따라 현대차의 성장 발자취를 사진과 해설을 곁들여 관람할 수 있도록 했고, 제품갤러리는 초기 차종에서 현재까지 모든 차종을 망라한 시대별·차종별로 관람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처음 시도한 광고갤러리는 1960년대 광고를 비롯해 최근까지의 인쇄와 영상광고를 총망라해 지난 시절의 트렌드와 모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H갤러리는 자동차의 과거·현재·미래를 담고 있어 일반 사용자들은 물론 자동차나 디자인, 광고 등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나 일반인, 전문가들에게 아주 유익한 정보의 창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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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수익 기자 sipar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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