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초구, 서초금요문화마당 출연 단체 모집

매주금요일 지역주민 문화욕구충족… 17년째 이어온 지자체 최장수 문화프로그램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서초구(구청장 박성중)가 2010년 하반기 서초금요문화마당에 출연할 공연단체를 모집한다.


올해로 17년째 매주 금요일 서초구민회관에서 열리고 있는 ‘서초금요문화마당’은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으로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장수 문화프로그램이다.

지난 1994년 3월 첫 공연 이래 680여회가 넘는 공연을 펼치기까지 수많은 공연단체가 서초금요문화마당을 거쳐 갔으며 지금은 이 공연무대에 서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가질 수 있게 됐다.


모집 분야는 클래식 국악 오페라 뮤지컬 연극 무용 등 무대공연이 가능한 어떤 장르라도 응모가능하다.

출연희망단체는 4월 30일까지 신청서와 공연실황 DVD 등 연주실적 증빙서류를 첨부, 서초구청 문화행정과로 우편과 방문접수하면 되며,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출연 여부가 결정된다.


신청서는 서초구청 홈페이지(www.seocho.go.kr,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행정과(☎2155-6223~6)로 문의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