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48,569,0";$no="201003310908317087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걸그룹 f(x)(에프엑스)의 코믹댄스를 담은 옥션의 새 CF가 인터넷을 통해 먼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총 5편으로 제작된 이번 CF는 ‘옥션 신상뽐춤’을 콘셉트로, 새로 구입한 의류와 패션 소품들을 뽐낼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된 코믹댄스를 선보이는 f(x)의 패셔너블한 모습을 담았다.
특히 f(x)는 이번 CF에서 설리 점퍼, 빅토리아 모자, 루나 가방, 엠버 팬츠, 크리스탈 신발 등 멤버별로 패션 아이템을 지정, 콘셉트에 맞춰 각각의 코믹댄스를 추면서도 무표정한 모습을 잘 표현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옥션 브랜드 마케팅실 양경덕 부장은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f(x)가 선보인 코믹하고 중독성 있는 ‘옥션 뽐춤’이 벌써부터 입소문을 통해 네티즌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반복되는 멜로디와 코믹댄스, 신상 패션 등 젊은 층에 어필할 수 있는 요소들을 적절히 접목시켜 ‘재미있는 옥션 신상쇼핑’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f(x)가 출연한 새 ‘옥션’ CF는 내달 10일부터 TV를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